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르셀로나, 42연속 홈경기 '무패행진' 끊은 상대에게 복수할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바르셀로나, 42연속 홈경기 '무패행진' 끊은 상대에게 복수할까 최근 좋은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 바르셀로나 / 사진 = 바르셀로나 공식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최근 15경기에서 패배가 없는 바르셀로나가 레알 베티스를 잡으러 원정을 떠난다.


바르셀로나는 2018-2019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8라운드에서 레알 베티스와 경기를 갖는다. 바르셀로나는 현재까지 리그 27경기 중 19승 6무 2패로 승점 63점을 기록했다. 바르셀로나보다 한 경기 더 치른 2위 AT 마드리드와는 승점 7점 차이가 난다.


팀의 전력과 최근 분위기를 고려했을 때 바르셀로나의 우위가 점쳐진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리그에서 4연승을 달리고 있다.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도 8강에 올라가며 좋은 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


레알 베티스는 최근 3승 1무 3패다. 하지만 바르셀로나가 이번 시즌 리그에서 당한 2패 중 1패가 지난 레알 베티스와의 12라운드 홈경기에서 당한 패배라 방심할 수는 없다.



이번 28라운드는 원정에서 레알 베티스를 상대하는 것이라 바르셀로나 입장에서는 까다로운 상황이다. 바르셀로나의 42연속 홈경기 무패 행진을 끊은 레알 베티스가 이번에도 바르셀로나의 발목을 잡을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