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리브영 신학기 맞아 '스마일 프로젝트'…최대 5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리브영 신학기 맞아 '스마일 프로젝트'…최대 50% 할인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올리브영은 이달 8일부터 '스마일 프로젝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 행사와 CJ ONE 포인트 3배 적립,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 증정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구정이 지나고 진짜 새해를 맞는 2월은 졸업, 입학, 새학기 등 본격적인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달로, 올리브영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 기분 전환을 돕기 위해 스마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은 올리브영이 셀프 네일 인기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한정 수량 제작한 스티커 네일로, 이번 프로젝트의 각양각색의 스마일 캐릭터가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이달 14일까지 7일간 일부 품목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행사도 펼친다. 참여 브랜드로는 존바바토스, 클린, 페라리 등 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바이오더마, 더마비, 클로란, 메이블린, 유세린, 마녀공장, 데싱디바, 젤라또팩토리 등이 있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메이크업 쿠션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쿠션대전' 행사를 통해 발렌타인데이와 새학기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에게 올리브영만의 경쾌하고 즐거운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2월의 마케팅 콘셉트를 '스마일'로 잡았다" 며 "이번 프로젝트와 함께 재충전하고 다양한 쇼핑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