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中·日 로밍, 데이터에 음성까지 무제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데이터 무제한 로밍 요금제에 1천원만 보태면 음성도 무제한

LG유플러스 "中·日 로밍, 데이터에 음성까지 무제한" LG유플러스는 중국·일본에서 고품질의 데이터뿐 아니라 음성까지 완전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중일 음성 데이터 걱정 없는 로밍’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LG유플러스가 설 연휴를 앞두고 중국, 일본 지역에서 기존 LTE데이터 무제한 로밍 요금제에 1000원만 보태면 음성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로밍 요금제를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28일 '중일 음성·데이터 걱정 없는 로밍'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 요금제는 중국과 일본 지역 전용으로 LTE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통화시간과 횟수, 수·발신 여부에 관계 없는 무제한 음성통화를 제공한다. 가격은 1만4300원(부가세 포함)으로 기존 LTE데이터 무제한 요금제(1만3300원)보다 1000원 비싸다. 이 요금제는 오는 7월말까지 시범 서비스 된 뒤 정규 상품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김시영 해외서비스 담당은 "지난해 10월 로밍 음성 수신 무료 혜택을 제공한 뒤 전체 로밍 이용자가 30%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어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중국, 일본 외의 지역에도 서비스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