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방탄소년단(BTS) 서울 가요대상 수상 소감…"아미들 고마워요. 여러분 덕분이예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방탄소년단(BTS) 서울 가요대상 수상 소감…"아미들 고마워요. 여러분 덕분이예요" 수상 소감을 전한 방탄소년단.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방탄소년단이 서울가요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15일 열린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최고 앨범상·본상을 받으며 3관왕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공식 트위터에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RM)은 "감사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고, 진은 "트로피는 많이 보셨으니, 케이스를 들고 찍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제이홉은 "우리 아미 사랑해요. 언제나 너무 감사해요"라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고, 지민 역시 "여러분 덕분에 작년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올해도 더 재밌고, 예쁜 추억 같이 만들어가요"라며 내년에도 함께 하자는 뜻을 전달했다. 슈가도 "새해 복은 다 아미꺼"라며 아미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뷔는 "아미 고마워요"말과 함께 다양한 표정으로, 장난끼 있는 모습을 선보였고, 막내 정국은 이날 시상식에서 "우리가 살아가면서 사소한 생각들을 하면서 살아간다. 여러분이 아니었으면 생각할 수 없는 일을 일을 해냈다. 소중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진중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6일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서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가 '빌보드 200' 78위를 기록해 지난해 9월에 이어 20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