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행ㆍ레저소식]불꽃쇼·눈썰매·해돋이…마무리는 화려하거나 신나거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여행ㆍ레저소식]불꽃쇼·눈썰매·해돋이…마무리는 화려하거나 신나거나
AD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에버랜드가 31일 밤, '새해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밤 11시 35분부터 약 35분간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파티 컨셉의 스페셜 갈라쇼와 함께 새해를 알리는 화려한 불꽃쇼(사진)가 펼쳐진다. 먼저 스페셜 갈라쇼에서는 슈팅 워터펀, 해피 할로윈 파티 등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에버랜드 대표 공연들을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이 연기자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신나는 연말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행ㆍ레저소식]불꽃쇼·눈썰매·해돋이…마무리는 화려하거나 신나거나


◇롯데워터파크가 특별한 눈썰매장(사진)을 개장했다. 국내 최대 크기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 공간을 활용해 길이 100m, 폭 24m 규모 '눈썰매장'과 '눈놀이존'을 운영한다. 두 개의 존으로 구성된 눈썰매장은 38m 높이 '자이언트 볼케이노' 화산에서부터 내려오는 것 같은 짜릿한 느낌의 '썰매장' 존과 눈사람도 만들고 평지를 이동하는 유아용 썰매도 탈 수 있는 '눈놀이' 존으로 구분된다. 눈썰매뿐만 아니라 워터파크, 사우나, 찜질방 등 다양한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한화리조트는 지난 주말 양평 눈썰매장을 개장했다. 약 5000여평 부지에 성인용, 유아 및 노약자용 슬로프를 갖췄다. 올해부터는 일반 슬로프 썰매를 기존 플라스틱에서 튜브 형태로 전면 교체해 더욱 스릴 있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또 전기자동차(미니전동카), 미니바이킹, 미니기차, 미니비행기 등의 놀이시설과 빙어잡이 체험도 마련되어 있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쿠폰을 출력해 지참하면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승우여행사는 2018년을 아름답게 마무리 하는 통영 만지도 만지봉 해돋이 행사를 진행한다. 통영 연명항에서 출항해 만지봉에서 일출을 보는 행사가 올해 1회로 시행한다.
31일 오후 5시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며 해돋이와 연대도 지겟길, 통영 중앙시장 등을 둘러보고 온다. 요금: 4인1실 12만5천원, 3인 13만3천원, 2인1실 14만5천원. 왕복버스교통비, 1박1식, 입장료, 선박비, 안내비 등이 포함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