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 팬’ 카더가든 누구? 실력파 뮤지션…오혁·선우정아와 협업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 팬’ 카더가든 누구? 실력파 뮤지션…오혁·선우정아와 협업도 카더가든 / 사진=카더가든 인스타그램 캡처
AD


SBS 예능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한 가수 카더가든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카더가든은 메이슨 더 소울이라는 예명으로 음악활동을 시작해 지난 2015년 1집 ‘Photographer’을 냈다. 지난 2017년 12월에는 카더가든의 이름으로 발표하는 정규 1집 ‘APARTMENT’를 발매했다. 당시 오혁, 선우정아 등 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장기하와 함께한 세계테마기행 캐나다편 4부작,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우주를 줄게’, Mnet 예능프로그램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에도 출연하기도 했다.

카더가든는 과거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실력파 뮤지션으로 소개된 바 있다.


당시 유희열은 카더가든을 ‘음색 깡패’이자 ‘얼굴 깡패’로 소개했다. 카더가든는 목소리만 알고 있던 팬들이 자신의 얼굴을 보면 막상 당황한다고 털어놨다.


카더가든은 얼굴 없는 가수가 될 뻔했다며 “처음에 얼굴을 공개하지 말자는 의견이 나왔고 많은 분들이 동의를 하셨다. 저도 동의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