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펫펨족’ 위한 반려동물 서비스 실시간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B국민카드, ‘펫펨족’ 위한 반려동물 서비스 실시간 제공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반려동물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투자 및 업무 제휴 협약식’에서 이동철 국민카드 사장(왼쪽)과 정진만 ‘이에쓰시컴퍼니’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카드 제공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KB국민카드는 ‘펫펨족(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사람들)’을 위한 반려동물 서비스를 실시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국민카드는 19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반려동물 플랫폼 ‘올라펫’ 운영 스타트업인 ‘이에쓰시컴퍼니’와 지분 투자 및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로써 양 사는 ▲반려동물 관련 특화 콘텐츠 개발 및 공유 ▲반려동물 관련 공동 마케팅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발굴 ▲반려동물 관련 신사업 추진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이번 제휴로 고객들은 국민카드의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인 ‘스마트 오퍼링 서비스’가 제공하는 반려동물과 동행 가능한 카페, 음식점 등 1400여 개 장소를 실시간 안내 받을 수 있다.

올라펫 앱 안에 개설된 ‘KB금융관’에서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6400여 개의 반려동물 관련 용품을 상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국민카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11월 말까지 반려동물 특화 상품 ‘KB국민 펫코노미 카드’와 ‘KB국민 반려애카드’를 신규 발급 받고 올라펫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내달 말까지 국민카드로 올라펫에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도 올라펫 제휴 쇼핑몰을 열어 각종 상품 기획전과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콘텐츠 등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지속적인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파트너사와 다양한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