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식품, 당·칼로리 낮춘 식물성 음료 ‘리얼 시리즈’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우유나 두유 넣지 않고 아몬드, 코코넛, 호두의 원물 함량 높여

정식품, 당·칼로리 낮춘 식물성 음료 ‘리얼 시리즈’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정식품은 새로운 식물성 건강음료 제품인 ‘리얼 아몬드’와 ‘리얼 코코넛’, ‘리얼 월넛’ 총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건강, 영양, 뷰티’ 를 추구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새로운 타입의 식물성 건강음료 시리즈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 시리즈' 3종 모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의 1일 치를 100% 함유하고 있어 '이너뷰티' 음료로 제격이다.


‘리얼 아몬드’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아몬드’의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을 살린 식물성 건강음료로, 아몬드를 통째로 갈아 원물 함량을 높여 아몬드 본연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235㎖ 1팩당 칼로리를 81㎉로 낮춰 다이어트용이나 아침 식사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유당이 없어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리뉴얼 제품으로 새롭게 태어난 ‘리얼 코코넛’과 ‘리얼 월넛’ 제품도 당과 칼로리를 대폭 줄여 건강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높였다. ‘리얼 코코넛’은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16g에서 8g으로 50% 줄이고 칼로리는 150㎉에서 90㎉로 40% 낮췄으며, 코코넛 본연의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풍미에 나타드코코 젤리로 쫀득한 식감을 더했다.


또 ‘리얼 월넛’은 두뇌활동에 좋은 호두를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냈으며, 당 함량은 기존 제품 대비 11g에서 8g으로 약 27%, 칼로리는 140㎉에서 99㎉로 약 29% 대폭 낮춰 남녀 모든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출시됐다.


정식품 홍보팀 관계자는 "최근 식물성 건강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면서 새롭게 아몬드 음료를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늘리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며 "특히 건강을 생각해 칼로리와 당 함량을 크게 낮춰 ‘리얼 시리즈’의 주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얼 시리즈 3종의 소비자가는 편의점 기준 235㎖ 1팩에 1600원이며,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 대형마트,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등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이번 신제품&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