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코스트레이딩, 금천구 독산3동 건강기능팔찌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재활용정거장 현장근로자 등 120명에게 게르마늄 건강팔찌 보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 독산3동이 지역에서 일하는 현장근로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지난 19일 아코스트레이딩과 ‘건강기능팔찌 기부 및 효능검증 시범사업’ 추진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아코스트레이딩’은 현장근로자에게 기능성 팔찌를 보급, ‘독산3동’은 사용자를 통해 팔찌의 효능에 대한 구체적인 체험 사례 등을 공유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식에 이어 건강기능 팔찌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부된 팔찌는 독산 3동 재활용정거장에서 일하는 자원관리사 등 120명의 현장근로자에게 전달됐다.


아코스트레이딩, 금천구 독산3동 건강기능팔찌 기부
AD

아코스트레이딩사는 건강을 챙기는 액세서리 전문회사로 99.9% 순수 게르마늄을 사용해 기능성 건강팔찌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게르마늄은 면역력 강화, 통증제거, 혈액순환 개선, 진통·항염 효과, 숙면효과, 스트레스 대처 등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금섭 아코스트레이딩 대표는 “지역을 위해 묵묵히 일하는 근로자들의 건강한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 한다”며 “제품에 대한 신뢰를 쌓아 보다 많은 근로자들에게 보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태홍 독산3동장은 “기부를 결정해 준 아코스트레이딩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독산3동은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많은 분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의 복지자원을 발굴해 연계하는 등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독산3동 주민센터(2104-5302)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