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어부산, 부산~나고야 신규 취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21일 부산과 일본 나고야를 잇는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의 부산~나고야 노선은 일본 지역 내 5번째 취항 도시이며, 9번째 취항 노선이다.

에어부산은 이 날 아침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에어부산 임직원과 미치가미 히사시 주부산일본총영사, 조무영 부산지방항공청장, 조현영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취항을 기념한 행사를 가졌다.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월~목요일 오전 8시25분, 금~일요일 오전 8시35분에 출발해 나고야 주부국제공항에 오전 9시50분 도착한다. 나고야에서는 매일 오전 10분45분 출발해 오후 12시25분 부산에 도착한다.

해당 노선에는 195석 규모의 에어버스 A321-200 기종의 항공기가 투입된다.


아울러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30일까지 썸머 바캉스 특가 항공권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부산~나고야 노선은 편도 총액 기준 7만7800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탑승 기간은 오는 9월30일까지다.


또 22일까지 ‘뭉쳐야 간다’ 나고야 답사 여행 참여자도 모집한다. 4인 이내 한 팀으로 나고야 여행을 응모한 참여자 중 선발을 통해 2박 3일 일정의 나고야 노선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부산~나고야 신규 취항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