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걸그룹 史 역대급 비주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포토] '걸그룹 史 역대급 비주얼'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단체 이미지를 첫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믿음 소망 사랑 분노'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4명의 멤버(이브, 츄, 올리비아 혜(Olivia Hye), 고원)가 상큼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으며, 멘트가 주는 느낌과는 상반된 청량한 분위기의 사진으로 이달의 소녀 yyxy가 과연 어떤 콘셉트로 출격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재킷 이미지에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러브포에버(love4eva)'에 세계적인 뮤지션 그라임스(Grimes)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달의 소녀 yyxy만의 월드 클래스를 증명함에 따라 그들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이달의 소녀 세 번째 유닛의 'youth youth by young'이라는 팀 이름은 청춘을 담고 있다.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아름답게 담아낸 이달의 소녀 yyxy의 첫 앨범 '뷰티앤더비트'(beauty&thebeat) 역시 청춘의 가장 찬란했던 순간을 포착하며 아름다운 순간을 두려움 없이 부딪치고 심장 소리의 요란함을 담을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 yyxy는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