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혼자산다’ 이시언, 새로 산 클래식카 ‘93년산 마쯔다 RX-7’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나혼자산다’ 이시언, 새로 산 클래식카 ‘93년산 마쯔다 RX-7’ 공개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AD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시언이 새로 산 중고 클래식카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1990년대 초반 인기 많았던 일본 3대 슈퍼카를 갖게 돼 관리 중”이라며 중고로 구매한 클래식카를 공개했다.


이시언은 “(차의) 애칭을 상도동 블루칩으로 정했다”며 자신의 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시언의 차는 90년대 초반 일본 3대 슈퍼카로 불리는 마쯔다의 RX-7으로 파란색 외관에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차다.


이를 본 기안84는 “‘이니셜 D’에 나왔던 그 차 아니냐”고 클래식차를 알아봤고, 박나래가 가격을 묻자 이시언은 “1993년형이라 오래된 거라서 싸다”고 답했다.


이어 이시언은 “자동차가 ‘오버 홀’을 한 상태였다. 엔진 소리가 너무 커서 누가 나 부르는 줄 알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시언은 중고차를 애지중지했지만, 중고로 구입한 차는 문제가 많았다. 스틱형 자동차인데다가 클랙슨, 히터, 에어컨, 라디오, 안전벨트 등이 고장 나 있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