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험표가 할인쿠폰…밥도 싸게 먹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백화점 업계, 앞다퉈 할인행사 진행
식당가에서도 수험표로 할인혜택 가능

수험표가 할인쿠폰…밥도 싸게 먹는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의 '소원 터널'.(사진=현대백화점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주요 백화점들은 수능이 끝난 뒤 첫 주말을 맞아 수험생을 겨냥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패딩ㆍ코트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주요 스포츠브랜드 및 여성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오는 28일까지 '스포츠ㆍ아웃도어 겨울 상품전'을 연다. 네파, 라푸마, 머렐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구리점은 26일까지 '여성 패딩ㆍ코트 트렌드' 특집전을 통해 시슬리, 올리브데올리브, 나이스클랍 등 10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영등포점에서는 아디다스키즈, 노스페이스키즈 등 4개 아동 브랜드 상품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26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서 라이풀 15%, 컨버스ㆍMLB 10%, 원더플레이스ㆍLAP 20% 등 주요 브랜드 할인 행사가 열린다.


쟈니로켓은 '쉐이크 1+1 행사'를 열고, 11층 전문식당가에서도 10% 할인 혜택을제공한다.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는 품목별로 최대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26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나이키 60% 할인전'을 연다. 행사 물량은 총 10억원 규모로 남ㆍ여 런닝화, 아동화 등을 할인 판매한다.


천호점은 같은 기간 6층 행사장에서 '코오롱 슈퍼 위켄드'를 열고 캠브리지, 시리즈, 커스텀 멜로우 등 주요 브랜드 이월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신촌점 본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는 패딩, 모피 등 겨울 아우터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겨울 인기 아이템 8대 기획전'이 열린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