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외대에서 잡는 ‘해외취업 기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한국외대, 17일 미네르바 콤플렉스에서 해외취업박람회 개최

한국외대에서 잡는 ‘해외취업 기회’ 17일 서울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네르바 콤플렉스 지하 1층에서 해외취업특강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한국외대 제공)
AD



[아시아경제 금보령 기자]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해외취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박람회가 열렸다.

한국외대는 17일 미네르바 콤플렉스에서 ‘2017년 한국외대와 켈리서비스가 함께하는 해외취업박람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취업박람회에는 영국 블룸버그(Bloomberg), 싱가포르 대화은행(United Overseas Bank Group), 일본 제너럴일렉트릭(GE Japan), 중국 쟈란그룹(JALA) 등 6개 국가에서 9개 기업이 참가했다. 채용면접은 사전 면접 신청자와 현장에서 수시로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위해 해외취업 컨설팅, 영문이력서 및 면접컨설팅 등의 프로그램도 이어졌다. 이벤트로는 취업타로, 취업이미지컨설팅 퍼스널 컬러 등이 함께했다.


이날 미네르바콤플렉스 지하 1층 국제회의실에서는 해외취업패키지사업 소개, 싱가포르 및 베트남 취업 성공사례 발표, 동남아 취업 전망과 동향, 중국 취업전략, 대화은행 기업설명회 등 특강도 진행됐다.


한국외대 관계자는 “이번 해외취업박람회를 통해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해외취업박람회는 한국산업인력단이 주최하고 한국외대와 켈리서비스의 주관으로 열렸다. 한국외대는 대학일자리센터사업 운영기관으로 해외취업 관련 행사들과 특강을 통해 해외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한국외대에서 잡는 ‘해외취업 기회’ 17일 서울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네르바 콤플렉스에서 '2017년 한국외대와 켈리서비스가 함께하는 해외취업박람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한국외대 제공)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