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상이몽’ 추자현·우효광, 추석 맞이 인사 “많이 웃고 행복한,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동상이몽’ 추자현·우효광, 추석 맞이 인사 “많이 웃고 행복한,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추석 인사말을 전했다. /사진= 동상이몽 공식 페이스북 캡쳐
AD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추석 인사말을 전했다.

2일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추석 인사말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동상이몽의 추자현, 우효광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추자현이 “많이 웃고 행복한,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말하자, 우효광도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라고 한국어로 말했다. 우효광은 추자현과 함께 “함께 나누는 한가위”라고 말한 뒤 ‘원샷’이라고 외쳐 시청자들을 웃게 했다.


마지막으로 부부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말하며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


한편,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은 13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및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타이틀을 차지해 화제가 됐다. 오는 9일 방송에서는 새로운 커플 정대세와 명서현 부부가 합류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