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여드름은 어떻게 관리해야할까.
30일 YTN 라이프 '황금나침반’에서는 건조한 가을철이면 더욱 심해지는 아토피, 여드름에 대한 이야기와 ‘플라스마(플라즈마)’를 이용해 관리해 개선된 실제 사례가 소개돼 아토피치료와 코 목 등드름 등여드름 빨리없애는법 등의 관심이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 소개된 성인 여드름 사례자는 “제가 성인이 되고 여드름이 굉장히 심해 지나가는 아이들이 얼굴이 빨갛다고 놀리기까지 했다”며, 여드름 피부로 고생했던 고통을 털어 놓고 현재의 깨끗한 피부 개선을 위한 여드름치료 비법인 ‘플라스마(플라즈마)’를 소개하여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성인 화농성 여드름 사례자에 이어 등장한 유아아토피 사례자 또한 가정에서 플라스마 피부관리기를 통해 아토피 피부관리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 플라스마로 관리한 이후 가려움증이 많이 가라앉아 긁지 않아도 쉽게 잠드는 것 같다며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출연한 전문의는 “플라스마가 피부에 사는 여드름 균이나 여러 가지 박테리아를 플라스마 활성산소가 작용해서 살균할 수 있다.”며 플라스마에 대한 효과를 전했다.
한편 YTN ‘황금나침반’ 방송에 등장한 ‘플라스마 플라베네’ 피부관리기는 피부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하고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공중파와 지상파를 넘나들며 다양한 방송 채널에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