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안군 지역발전연합회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전북 부안군 지역발전연합회(회장 송정철)는 25일 부안읍 지역의 어르신들 23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부안군 지역발전연합회 회원들의 모금을 통해 마련된 기금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 대접과 연예인 초청공연,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활동에 뜻을 함께 하고자 조용환 부안읍장을 비롯하여 부안읍 이장단 등이 행사진행에 자발적으로 동참하여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했다.

부안군 지역발전연합회는 2007년 설립된 봉사단체로 부안군 지역발전을 위한 자문활동 및 사회봉사활동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봉사란 남을 돕는 일이 아닌 '누군가 해야만 하는 일','우리의 책임' 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봉사단체이다.


송정철 부안군 지역발전연합회장은 “어르신들이 공연관람과 따뜻한 식사를 드시며 행복한 미소를 지으시는 모습을 보고 행복함을 느꼈다며 앞으로 이런 기회를 더 많이 가져 외롭고 힘들게 살아가시는 어르신들에게 행복미소 전령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부안군은 “앞으로도 사회의 그늘진 곳을 살피고 현장에서 어신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어르신들이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분야에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