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군, 어린이집연합 한마당 행사 ‘숲愛-On Day’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곡성군, 어린이집연합 한마당 행사 ‘숲愛-On Day’ 유근기 곡성군수가 어린이집연합 한마당행사에 참석해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군수 유근기)이 주최하고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인영숙)가 주관하는 2017 어린이집연합회 한마당 행사 ‘숲愛-On Day”’지난 23일 도림사 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원아 가족과 교직원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자연 친화적인 보육 환경을 제공하여 심신이 건강한 아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려는 곡성군 아동복지사업의 일환으로, 곡성군 11개 어린이집에서 500여 명의 원아 가족과 교직원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숲 체험의 효과와 필요성에 대한 부모교육을 시작으로 대나무(이대)피리 만들기, 숲속에서 만나는 나만의 보물찾기, 또 하나의 작은숲 나무와 함께하는 생명들, 숲 밧줄놀이, 대나무 거미줄놀이, 손수건 풀꽃 물들이기 7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가족과 함께 자연과 하나 되는 시간을 보냈다.

유근기 군수는 축사를 통해 “유아숲과 같은 선진 보육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하여 행복한 아이들로 자랄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취학 후에도 곡성군의 품안에서 꿈이 있는 청소년, 꿈을 이루는 청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군에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