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상한 가수’ 하현우X김재희, ‘고막이 뻥 뚫리는 샤우팅 美친 콜라보...#감동적#성공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수상한 가수’ 하현우X김재희, ‘고막이 뻥 뚫리는 샤우팅 美친 콜라보...#감동적#성공적’ 김재희, 하현우 / 사진=tvN '수상한 가수'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서지경 기자] ‘수상한 가수’에서 그룹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와 그룹 부활 전 멤버 김재희가 깜짝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21일 방송된 tvN ‘수상한가수’에서는 두 사람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을 함께 부르며 환벽 호흡을 자랑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사랑할수록’을 부른 본드의 정체 부활의 4대 보컬 김재희였다. 김재희는 “이제 새로 출발하려고 한다. 긴장되고 떨린다”며 “‘복면가왕’에서 하현우를 보고 물건이 나왔다는 생각을 했다. 록 음악의 대중화를 해줘서 감사하고 감동적이다. 이만한 가수를 아시아에서 찾기 힘들다”고 극찬했다.

하현우도 “대선배님의 말씀에 너무 감사해서 눈물이 날 것 같다. 저 혼자 노래하는 게 좋아서 밴드를 시작했는데 그 이상의 가치를 깨달았다”며 “제가 불량품이라고 생각했는데 노래를 부르면서 이렇게 가치 있는 사람이 됐다는 희망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재희가 하현우에게 부활의 히트곡 ‘비와 당신의 이야기’ 즉석으로 함께 부르자고 제안했고. 하현우는 흔쾌히 동의했다. 두 사람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 클라이맥스에서 ‘사랑해’를 완벽한 화음으로 소화 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김재희는 안정적이고 낮은음으로 베이스를 유지했다면, 하현우는 그 안정된 음에 시원하고 높은 톤으로 이색적인 콜라보를 완성했다. 두 사람은 깔끔하게 열창했고, 완벽한 화음을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밴드 보컬 두 사람은 귓가에 맴도는 시원한 샤우팅으로 대중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한편 tvN 예능 ‘수상한 가수’는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서지경 기자 tjwlrud25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