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왕실 공예 정수 '금보' 모티브로 고귀함 담아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G생활건강은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이자 왕과 왕후의 책봉식에 사용되었던 '금보'를 모티브로 한 '2017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금보는 왕실의 혼례 등 궁중 의식에서 사용됐던 의례용 인장으로, 왕실의 권위를 상징할 뿐만 아니라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를 보여주는 유물이자 작품이다.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고귀한 의미와 아름다운 자태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하나의 작품으로써 가치와 품격을 높였다. 특히 패키지 정면에 마치 금보를 찍어낸 듯한 금빛 명패를 적용해 단아한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8번째 스페셜 에디션인 이번 신제품은 궁중문화와 왕후의 아름다움을 조명하는 ‘더 로얄 뷰티 캠페인-왕후의 초대’의 의미를 함께 담아 출시했으며, 전세계 16개 국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2배 농축되고,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에 도움을 준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