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주그룹, 베트남 '유치원 환경개선' 자원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아주그룹, 베트남 '유치원 환경개선' 자원봉사 아주그룹 임직원들이 베트남 해외봉사활동에 참여해 현지 어린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선물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아주그룹은 국제구호단체 월드쉐어와 함께 베트남 해외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아주산업과 아주베트남 등 계열사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했다. 지난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아주복지재단을 통해 베트남 동나이성 연짝현에 위치한 유치원 2곳의 교육환경개선을 지원한다.


현지 인민위원회, 학교관계자들과 협력해 유치원 증축과 담장보수, 놀이기구 교체 등을 지원하고 베트남어로 번역해 만든 동화책 500권을 선물로 제공했다. 또 한국 전통놀이 체험, 단체줄넘기, 박 터트리기 등 현지 아이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탁용원 아주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현지 아이들이 보다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미래를 꿈꾸고 공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봉사단원들의 땀과 뜨거운 열정이 모여 봉사를 하는 사람이나 수혜를 받는 주민 모두가 함께 감동 받을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사랑나눔 현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