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방탄소년단 슈가 "사회 비판적인 곡이 없으면 방탄 앨범 아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포토] 방탄소년단 슈가 "사회 비판적인 곡이 없으면 방탄 앨범 아냐" 방탄소년단 슈가
AD



[아시아경제 문수빈 기자]방탄소년단이 새로운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이날 슈가는 사회 비판적인 가사를 담은 '고민보다 GO'라는 곡에 대해 "요즘 세대들이 YOLO라든지 탕진잼이라는 단어를 굉장히 많이 쓰는데, 사람들이 많이 쓰면서도 동시에 왜 그런 사람들이 많이 쓰는가 생각을 하지 못하는 것 같다"며 (이런 현상을) 방탄소년단만의 시선으로 해석을 해봤다. 다시 한번 생각하면서 들어봐주셨으면 재밌는 곡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사회 비판적인 곡이 없으면 방탄소년단의 앨범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제이홉은 'MIC DROP'이라는 곡을 소개하며 "강력한 드럼사운드 기반 힙합 곡 굉장히 스웩있는 곡이다. 감히 말씀드리자면 방탄소년단의 엄청난 스웩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4일과 16일 티저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18일 오후 6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LOVE YOURSELF 承 'Her' 타이틀곡 'DN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문수빈 기자 soobin_22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