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라우나 "직영매장 오픈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프라우나 "직영매장 오픈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도자기 브랜드 '프라우나'가 지난 4일부터 서울 연희동 직영매장 오픈에 맞춰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라우나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친구 태그와 함께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에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증정품은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협업한 52만원 상당의 '지오메트리카 풀세트' 등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앞서 프라우나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제공될 지오메트리카 풀세트와 그밖에 다양한 프라우나 제품들에 대한 정보는 프라우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라우나는 "해외시장에서 프라우나는 영국과 두바이 왕실이 선택한 도자기로 입지가 탄탄하다"며 "과거에 비해 혼수나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커져 본격적으로 국내시장 공략에도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연희동 직영 매장 오픈도 이 같은 맥락에서 결정됐다는 설명이다.


프라우나는 현재 영국의 헤로즈, 미국 블루밍데이즈 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다. 이외에도 영국 식기 브랜드 로얄크라운더비를 통해 유럽 각국에 공급되는 등 세계 6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프라우나는 스와로브스키사의 원석을 장인의 손길로 완성시킨 쥬얼리 라인과 자연물과 조형물을 예술로 승화시킨 클래식 라인, 고급 디자인을 실용적인 구성으로 완성시킨 프리미엄 라인 등으로 구성돼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