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용부 보성군수,‘한국공공정책학회 연구자문위원’위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이용부 보성군수,‘한국공공정책학회 연구자문위원’위촉 이용부 보성군수(오른쪽)가 3일‘한국공공정책학회 연구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AD


"정책의 올바른 방향성 확립에 최선 다할 것"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이용부 보성군수가 지난 3일‘한국공공정책학회 연구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대한민국 유일의 공공정책 전문가 모임인‘한국공공정책학회’는 1991년 창립했으며, 공공정책에 관련된 다양한 학술회의를 개최하고 정책과 관련된 다양한 국내·외적 관심사를 논의하고 있다.

현재 제12대 송하성(경기대 교수)학회장을 필두로 김기현 울산광역시장, 송영길 국회의원, 김영종 종로구청장, 이동진 도봉구청장, 김기동 광진구청장, 전동평 영암군수 등 다수의 교수, 정치인 등이 연구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용부 군수는“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자치단체장 등 그동안 다양한 경험을 십분 발휘해 국민의 눈으로 냉철하게 보고 국민의 귀로 바르게 듣는 마음가짐으로 공공정책의 올바른 방향성 확립과 국민권익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군수는 역대 최연소 서울특별시의회 의장과 전국 시·도의회 의장협의회 회장을 역임하였으며, 남부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 수필가 등 풍부한 의정경험과 다양한 사회 활동가로 활약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