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H, 국제 마케팅상 '커뮤니케이트어워드' 수상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KTH, 국제 마케팅상 '커뮤니케이트어워드' 수상 KTH가 제23회 2017 커뮤니케이터어워드의 '디자인 앤 프린트' 부문에서 수상했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KTH는 2017 커뮤니케이터어워드 '디자인 앤 프린트' 부분에서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커뮤니케이터어워드는 매년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업적을 평가하는 상이다. 기업 홍보 및 마케팅, 광고, 기업이미지통합전략, 영상, 인쇄물, 오디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시상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국제 대회로 올해 23회를 맞고있다. 삼성과 넷플릭스, 맥도날드, 어도비, HP, BMW, 폭스바겐, 포드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수상했다.


올해는 전세계에서 6000여건 이상의 작품이 경합을 벌였고, KTH는 기업 통합 마케팅 브로슈어와 이를 활용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인정받았다.


오세영 사장은 “2015년 국제비즈니스대상 동일부문 금상 수상에 이어 올해 커뮤니케이터어워드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서 더 나아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