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SK텔레콤은 27일 2017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SK플래닛은 고객 맞춤형 쿠폰 제공 등 효율적인 마케팅 비용 관리를 통해 전년 동기 대비 영업손실을 351억원 줄인 716억원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안하늘기자
입력2017.07.27 11:10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SK텔레콤은 27일 2017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SK플래닛은 고객 맞춤형 쿠폰 제공 등 효율적인 마케팅 비용 관리를 통해 전년 동기 대비 영업손실을 351억원 줄인 716억원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