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어린이 뮤지컬 '우리는 친구다' 무료 공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광주은행, 어린이 뮤지컬 '우리는 친구다' 무료 공연
AD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광주은행이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뮤지컬 무료공연을 펼친다. 8월 3일부터 5일까지는 광주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8월 17일부터 18일까지는 순천대학교 우석홀에서 열린다.

어린이 뮤지컬 ‘우리는 친구다’는 부모님의 갑작스런 이혼으로 엄마랑만 살게 된 남매 민호, 슬기와 음식점 막내아들인 뭉치가 친구가 되어 각자의 두려움과 외로움을 이겨내는 이야기다. 하모니카, 실로폰, 핸드 퍼커션 등 어쿠스틱 악기로 구성된 라이브 밴드가 흥을 돋운다.


어린이 뮤지컬 무료 공연은 광주와 순천에서 진행한다. 광주에서 8월 3일과 4일은 오후 2시와 5시, 5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총 6회 열린다. 순천에서 8월 17일은 오후 2시와 5시, 18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4회 진행한다. 공연 관람 신청은 7월 24일 오전 10시부터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의 새소식란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임숙경 광주은행 팀장은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우리 지역 어린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공연과 이벤트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