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캐피탈, 한국GM과 신차 무상 교환 프로그램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쉐보레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차를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올 뉴 크루즈 프로미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이달 말까지 출고된 쉐보레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가 30일 이내 제품 교환이나 환불을 원할 경우 한국GM 전 차종으로 무상 교환 또는 환불을 보장해 주는 서비스로, KB캐피탈 1000만원 이상 할부 시 프로미스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KB캐피탈 '콤보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활용하면, 올 뉴 크루즈를 최대 120만원 현금 할인과 4.9% 금리로 최대 72개월 장기 할부까지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2016년 생산분 임팔라에 한해 진행하는 '더블제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할부금(최대 36개월)과, 유예금(선수금을 제외한 금액의 최대 50%)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차랑가격 3643만원의 임팔라 차량을 선수금 30%(1093만원)를 내고, 잔금 2550만원의 50%(1275만원)를 유예금으로 할 경우 36개월 동안 월 할부금 35만4166원을 내고, 마지막 달에는 월 할부금과 함께 유예금을 납부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GM쉐보레 대리점 및 KB캐피탈 상담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