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캐피탈, KB차차차 런칭 1주년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런칭 1주년을 맞아 연 5.9% 고정금리 이용권 증정 이벤트와 방문예약 구매차량 보증기간 연장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B캐피탈은 KB차차차 플랫폼에서 중고차를 구매하고 중고차 대출을 이용할 경우 연 5.9%의 금리를 적용해 주는 이벤트다. KB차차차 플랫폼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차량에 대한 방문예약 신청과 KB캐피탈 다이렉트 중고차 대출 한도조회를 거쳐 대출을 받게되면 선착순 200명에 한해 5.9% 금리를 제공한다.

또 KB차차차는 방문예약 구매 차량에 대해 보증을 연장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이 KB차차차에서 구매한 차량이 7년, 14만㎞ 이내 국산 승용차일 경우 구매시점으로부터 6개월 또는 주행거리 1만㎞가 먼저 도래할 때가지 엔진, 미션, 브레이크 관련 최대 200만원까지 보상을 해준다.


KB캐피탈은 KB차차차 연장보증 서비스 이벤트를 일회성으로 끝내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KB차차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우 KB캐피탈 대표는 "KB차차차 플랫폼은 지난달 기준으로 누적 방문자수가 1500만명을 넘어서고 있고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도 5만대를 넘어서고 있다"며 "이 추세대로라면 연말까지 KB차차차의 중고차 등록대수는 7만대가 넘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