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볼리 아머', 쌍용차 소형 SUV 출시에 누리꾼들…"적절한 대응에 좋은 가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티볼리 아머', 쌍용차 소형 SUV 출시에 누리꾼들…"적절한 대응에 좋은 가격" 티볼리 아머 SWAGGER
AD



쌍용차 '티볼리 아머'출시에 누리꾼 반응이 뜨겁다.

쌍용차는 17일 서울 강남 SJ쿤스트할레에서 디자인과 상품성 등을 업그레이드한 신형 티볼리, '티볼리 아머(Armour)'를 새롭게 선보였다.


디자인측면에서는 SUV 본연의 디자인을 추구하는 고객 요구를 반영해 단단하고 강인한 스타일을 강조했다.가죽 시트와 사이드미러 등의 부품을 소비자 입맛대로 주문하는 '나만의 티볼리(My only TIVOLI)' 기어에디션도 눈길을 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worl**** 적절한 대응이라 생각한다.근데, 정비업소 제휴좀 더 만들기를","ssha**** 쌍용 소형SUV는 신의 한수..승용차보다 SUV에 집중하는게 승산있는듯","kkoo**** 굿~가격에서도 관찮은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볼리 아머는 새롭게 설계한 e-XGi160 가솔린 엔진을 장착했다. 최대 출력 126ps, 최대 토크 16.0kgㆍm를 발휘한다. e-XDi160 디젤 엔진은 최대 출력 115ps, 최대 토크 30.6kg ·m이다. 가격은 1651만~2420만원이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