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가박스 가면 공짜 음료"…'아이스' 정수기 체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메가박스 가면 공짜 음료"…'아이스' 정수기 체험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마련된 아이스 바에서 고객들이 코웨이 아이스(AIS) 스파클링 워터를 즐기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7월 한달간 신제품 아이스(AIS)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 삼성동 소재 메가박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아이스로 만든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메가박스의 더 부티크 라운지에 설치된 아이스 바에서 스파클링 워터와 콜드브루 등 8종의 음료를 제공한다.


아이스는 깨끗한 물(Aqua), 새로운 아이스(Ice), 더 짜릿한 탄산(Sparkling)의 세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지난달 26일 출시했다.


행사 기간 중 제품 영상과 배너, 포스터를 통해 아이스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터치스크린을 통해 아이스 광고모델인 공유와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참여 고객에게 물병 등을 제공한다. 또 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시네마인 부티크관 이용 고객에게 코웨이 아이스 워터를 제공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아이스의 시원함과 짜릿함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스만의 깨끗한 물 등 기술력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