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돌 학교' 측, 이채영 일진설에 "사실 관계 파악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아이돌 학교' 측, 이채영 일진설에 "사실 관계 파악 중" '아이돌 학교' 출연자 이채영이 일진설에 휘말리자, 제작진 측이 입장을 전했다/ 사진=엠넷 제공
AD



'아이돌 학교' 출연자 이채영이 일진설에 휘말린 가운데, 제작진 측이 공식입장을 전했다.

29일 엠넷 '아이돌 학교'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이채영 일진설에 대해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며 "한 아이의 미래가 달린 문제다. 신중해야 할 부분이다. 조만간 공식입장을 전하겠다"고 했다.


앞서 '아이돌 학교'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공식 계정에는 41명의 출연자 중 13명의 출연자 사진과 프로필이 공개됐다.

프로필이 공개되자, 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이들 출연자 중 한 명이 일진이었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아이돌 학교' 측, 이채영 일진설에 "사실 관계 파악 중" '아이돌 학교' 이채영이 일진이었다고 주장하는 글쓴이는 해당 졸업 사진을 첨부하며 중학교 동창이었음을 증명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글쓴이는 "중학교 2학년 때 이채영과 같은 반이었다"며 "우리가 당한 게 얼만데, 내일이 시험인데도 너무 화가 난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채영과 동창이라는 증거로 중학교 졸업 앨범을 첨부해 눈길을 끌었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