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전·충청지역 및 전남, 광주 등 순회…입시전형 정보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총장 서강석)가 2018학년도 수시모집을 위한 지역별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신입생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호남대 입학관리처는(처장 손홍민)는 26일부터 전남동부권(순천, 여수, 광양)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남 각 지역을 순회하며 입시전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6월 26일 순천 에코그라드 호텔에서 개최된 전남 동부권(순천, 여수, 광양 등) 입시설명회에는 순천고, 순천여고, 순천팔마고, 여수여고, 광양중마고 등 21개 고등학교에서 약 80여명의 고등학교 3학년 진학담당 교사를 초청해 2018학년도 신입생 유치를 위한 설명회를 가졌다.
이에 앞선 6월 24일에는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18학년도 부산·울산·경남 및 대전·충청 지역대학교 연합입시박람회’에 참가해 입시 주요사항 안내 및 개인별 ‘일대일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입학BUM(Brand Up Manager) 교수 및 입학관계자와의 상담을 통해 다양한 입시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정보 등을 제공했다.
또한, 7월 22일, 23일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광주지역 입시박람회와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교협 입시박람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