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발란스, 여름 데일리 패션 위한 'NB 썸머레저'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워터 스포츠 및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

뉴발란스, 여름 데일리 패션 위한 'NB 썸머레저' 선봬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뉴발란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한 'NB 썸머레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 데이 액티브 콘셉트로 선보이는 NB 썸머레저는 여름 스포츠 활동을 위한 스포티룩과 캐주얼한 데일리룩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때 이른 무더위와 함께 시작된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소재와 디자인 면에서 기능성을 강화한 셔츠, 반바지 등으로 구성했다.


경량 스트레치 반바지는 휴가철 물놀이를 즐기거나 평상시에도 실용 만점인 투웨이 제품이다. 뒷 포켓을 활용한 패커블 기능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스판 소재를 사용한 스트레치 기능으로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물 빠짐 및 속건 기능을 갖춰 서핑이나 수상스키 등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빅로고 티셔츠는 땀과 물기를 빠르게 건조하는 '퀵드라이' 속건 기능을 갖췄으며, 등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레트로 무드의 빅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나시티는 크롭탑이나 래쉬가드 등과 매치해 세련된 워터 스포츠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