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23만원부터 17만원까지 패키지 '다양'

롯데호텔,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롯데호텔서울은 다음 달 1일부터 9월16일까지 뜨거운 햇볕을 피해 쾌적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23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뷔페 2인,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빙수와 함께 피부 손상 개선과 자극 완화 효과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달팡'의 선크림이 제공된다. 여기에 7만원을 더할 경우,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롯데시네마 일반관람권 2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오아시스 인 더 시티 써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23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23℃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123층 롯데월드타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 블루투스 셀카봉 1개로 구성됐다.


여기에 2만원을 더할 경우, 서울스카이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포토티켓 이용권과 롯데호텔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의 빙수가 추가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의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이용할 경우 사전 예약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6월30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중으로 기간 내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속 있는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롯데호텔울산의 쿨 써머 패키지를 추천한다. 17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입장권은 투숙일 기준으로 제공되며,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경주 블루원워터파크 중 한 곳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판매되며 기간별로 요금은 상이하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