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노미래생활, 중국 상해 '이노스페이스 데모데이'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산화아연 소재 기반 기능 구현하는 앱 소개 등

나노미래생활, 중국 상해 '이노스페이스 데모데이' 참가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나노미래생활은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이노스페이스사의 '2017 춘계 데모데이'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나노미래생활은 인체에 안전한 산화아연 소재를 기반으로 항균, 자외선차단, 휘발성유기화합물(VOC) 냄새제거, 초발수, 스킨캐어 기능을 구현하는 앱 기술과 산화아연의 디스플레이용 전자재료로서의 가능성과 적용사례 등을 소개해 투자사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전세계 스타트업이 개발한 제품과 사업모델을 투자자에게 공개하는 이번 데모데이 행사에는 한국, 중국, 일본 등의 투자자 300명과 미디어 관계자 30명 이상이 참가했다. 나노미래생활은 시리즈 B 투자유치를 기대했으며, 중소기업청, 창업진흥원의 글로벌창업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돼 중국 엑셀러레이터 이노스페이스사의 보육 프로그램 참가를 지원받아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노미래생활은 2011년에 창업한 국내최고의 나노산화아연 소재 전문 벤처기업으로, 항균, 냄새분해 등 다기능의 플라스틱, 섬유 및 액상 솔루션의 특허기술과 항균 에어필터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알루미늄의 열전도율 개선 합금 및 LED 등 정보기술(IT) 소재용 나노산화아연 기술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