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강제화, 뉴 콘셉트 고품격 매장 '논현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매장 내 고객 편의 위한 테라스ㆍ수선실 등 비치

금강제화, 뉴 콘셉트 고품격 매장 '논현점'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금강제화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이전과 다른 새로운 콘셉트의 고품격 매장인 '논현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논현매장은 지상 1, 2층 총 면적 660㎡(약200평)규모로, 고객 편의만을 위해 선보인 매장이다. 이 매장에는 최소 10만원대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금강제화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테이블과 행거 등 매장 내 집기는 화이트와 블랙, 로즈 골드 컬러를 위주로, 바닥과 내벽은 대리석 패턴과 간결한 디자인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꾸며졌다.

매장 1층은 여성화를 비롯한 핸드백과 콜렉션 제품을 위주로, 2층은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와 신사복, 컴포트화, 드레스화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매장 1층 안쪽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여유를 만끽하게 도와줄 야외 테라스 공간을 따로 비치했다. 2층은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수선실을 마련해 원스톱 쇼핑에 매우 용이하도록 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금강제화 논현매장은 제화업계의 토털 패션 명가에 걸맞게 새로운 콘셉트인 '고품격'으로 오픈했다"며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서 제화의 명가로 지속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강제화는 오픈을 기념해 20일 서울 논현매장에서 올 여름 유행할 남녀 직장인들의 코디법을 소개하는 패션쇼도 함께 열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