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서플로' 주제로 강연…참가비 무료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SK테크엑스가 ICT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토크온(Talk On) 세미나'를 오는 22일 서울대학교 T아카데미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구글이 개발한 기계 학습(Machine Learning) 엔진 '텐서플로(Tensorflow)'를 주제로 다룬다. 딥러닝에 활용되는 텐서플로의 개념과 주요 기능을 학습하고, 텐서플로를 활용한 데이터·이미지 처리방법을 배울 수 있다.
'토크 온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ICT 업계 및 개발에 관심 있는 누구나 T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SK테크엑스는 T아카데미 세미나 현장 동영상을 온라인으로도 제공한다. PC와 T아카데미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강좌를 볼 수 있다.
매월 2회 정기적으로 열리는 '토크 온 세미나'는 최신 ICT 트렌드를 주제로 선정,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이 해당 분야 커리어를 설계하고 실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 참여형 강좌다. 관련 업계 전문가가 '구루(Guru)'로 참가해 각 분야별 최신 동향과 업계 실전 활용 팁을 전수한다.
모진철 SK테크엑스 오픈이노베이션팀장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등 ICT 분야별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