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멤버십 30%할인 받고, 그 할인액만큼 또 적립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SK텔레콤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


멤버십 카드로 식당에서 30%를 할인받으면, 할인받은 금액만큼이 다시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에 T멤버십 두툼포인트 '적립'으로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내맘대로 플러스'를 16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내맘대로 플러스'는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로 적립받아 티몬, 예스24, 신라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30%할인 받고, 그 할인액만큼 또 적립된다
AD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11곳 중 1곳, 총 2곳을 선택할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아웃백'에서 30% 결제 할인을 받고, 할인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에 적립하게 된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예스24, 티켓몬스터 등 7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내맘대로플러스'는16일부터 T멤버십 홈페이지(웹/모바일)에서 이용 신청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의 T멤버십 사용 패턴을 분석, 사용 빈도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VIP 전용 제휴처'와 'VIP·골드 공통 제휴처'를 각각 선정했다.


SK텔레콤은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6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T멤버십 두툼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멤버십 30%할인 받고, 그 할인액만큼 또 적립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제휴 할인' 혜택에 ‘포인트 적립'까지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내맘대로 플러스'를 16일 선보인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