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신라호텔,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야외수영장의 종일 입장과 풀사이드 바의 푸짐한 ‘서머 플레이트’ 포함

서울신라호텔,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7월15일부터 9월2일까지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의 종일 입장이 포함된 여름 패키지 ‘원스 인 어 서머’를 선보인다.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의 여름 시즌 대표 상품인 풀사이드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 그리고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과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 그리고 어번 아일랜드에서 제공되는 ‘서머 플레이트’와 ‘이네딧 담’ 생맥주, 더 파크뷰 조식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0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그릴드 치킨과 소시지, 구운 야채와 볶음밥, 토마토로 맛을 낸 해산물 수프, 샐러드 및 빵으로 구성된 ‘서머 플레이트’에 스페인 프리미엄 생맥주인 ‘이네딧 담’을 곁들이면 더욱 만족스러운 풀사이드 휴식이 완성된다.

성수기 시즌의 번잡함을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려면 주말보다 평일에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평일에 이용하는 고객들은 여름의 속삭임이 들리는 듯한 고즈넉한 남산을 바라보며 복잡한 일상으로부터 머리를 식힐 수 있는 한가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인 일자 기준 일요일~금요일은 2만원, 토요일은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종일 입장 혜택(2인) ▲서머 플레이트 1개 ▲이네딧 담 생맥주 2잔 ▲더 파크뷰 조식(2인)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된다. 극성수기 기간인 7월28일부터 8월5일까지는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서머 셀레브레이션(Summer Celebration)’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