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보] 비투비 육성재 "도깨비 덕분에 연기 자신감 붙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그룹 비투비 육성재의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패션 미디어 '엘르'는 대세 스타 육성재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룹 비투비 멤버이자 배우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육성재.



화보 속 그는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블루종 등 심플한 아이템을 바탕으로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스물셋 다운 풋풋함과 남자다운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논현동 모처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변화무쌍한 눈빛으로 ‘남다른 스타성’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는 후문.



최근 앨범 'Feel'eM'으로 비투비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그는 "짧고 강렬하게 많은 걸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월간 비투비' 프로젝트가 지난달 시작했기 때문에 아쉬움보다 새로운 걸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다"라며 솔로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배우로서 연기 호평받았던 '도깨비'에 대한 질문에는 "촬영장의 모든 것이 가르침으로 다가왔다. 작가님 작업실까지 찾아가 하나씩 여쭤가며 연기를 익혔고, 덕분에 많은 걸 배웠고 자신감도 붙은 것 같다. 이제는 좀 더 열린 표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더 자세한 육성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6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