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투비 육성재, 보온병 브랜드 모델 발탁...도깨비 이후 승승장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의 모델로 발탁됐다.



25일 써모스코리아는 육성재의 건강하고 활발한 이미지, 다양한 활동을 통한 멀티 플레이어로서의 자질과 더불어, 음악 활동과 드라마에서 보여준 탄탄한 실력을 높이 사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써모스코리아는 모델 육성재를 통해 100년 넘은 역사를 가진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가 만들어낸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효과적으로 소개하여 모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육성재 역시 써모스코리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써모스코리아 모델로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육성재가 써모스코리아의 제품을 가장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올해 스포츠 보틀 등 다양하게 제품군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려나갈 써모스코리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육성재는 지난 2012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도깨비’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내면서 아이돌을 넘어 연기돌로 변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