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보] FT아일랜드 "데뷔 10주년? 행복할 수 있는 음악 해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FT아일랜드는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FT아일랜드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FT아일랜드는 진지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터뷰에서 FT아일랜드는 “우리들이 했을 때 자신 있고 또 행복할 수 있는 음악을 해왔다”며 10년간의 활동에 대한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또한 데뷔 10주년 앨범과 관련된 질문에서 이홍기는 “밴드가 할 수 있는 장르의 음악은 다했다. 스케일이 큰 빅밴드 같은 느낌의 음악, 펑키, 발라드, 칠 아웃(chill out)한 것, 상대적으로 감성적인 음악도 있다”며 곧 발매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밴드 멤버들은 이른 아침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리드해 데뷔 10년을 맞은 아이돌의 프로다운 면모를 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데뷔 10주년을 맞은 FT아일랜드는 데뷔 일인 6월 7일에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