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나스는 립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립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립 바’를 선보인다. 립 바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나스 매장에 마련됐다.
자신에게 꼭 맞는 퍼스널 립 컬러를 찾고 싶은 여성들이나 과감한 컬러에 도전하고 싶은 트렌드 세터 등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체험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스는 립 바 오픈과 함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나스 매장 첫 리뉴얼을 기념하는 스페셜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래디언스 프라이머 8ml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샬롯 갱스부르 컬렉션’ 한정 토트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나스 매장 단독으로 진행된다.
꼬달리는 그레이프 워터 2017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보아의 뷰티 시크릿이 담긴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포도의 보물’을 주제로 한 광고에서 그녀는 매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뷰티 노하우로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포도를 즐겨 먹는것. 쉬는 시간이나 촬영장, 녹음실 등 언제 어디서나 그레이프 워터를 사용하는 것을 꼽았다.
한편, 그레이프 워터 2017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이 단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99% 포도수와 포도즙으로 만들어진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다. 포도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유지시켜준다. 또 피부 깊숙이 수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도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닥터지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에 앞서 여행지별 자외선차단제를 추천하고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한 다음 닥터지가 제시하는 3곳의 여행지(제주, 중국, 뉴욕) 중 가장 방문하고 싶은 지역에 투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휴가 지원비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2등 5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 3등 선 케어 정품,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당 이벤트 선크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휴가비 지원 이벤트와 함께 닥터지는 각 여행지의 자연 환경과 개별 여행 스타일에 따른 추천 선 제품을 소개한다. 따뜻한 날씨와 강렬한 자외선이 특징적인 제주 여행에는 ‘브라이트닝 업 선’, 건조하고 궂은 날씨에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중국 여행에는 ‘그린 마일드 업 선’, 빠듯한 일정의 뉴욕 여행에는 손쉽게 사용하기 좋은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을 제안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