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7 히트상품]려, 국내 한방샴푸 1위 넘어 글로벌 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2017 히트상품]려, 국내 한방샴푸 1위 넘어 글로벌 도약
AD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모발보다 두피가 건강해야한다는 근본을 담고 시작한 브랜드로, 제조사 아모레퍼시픽이 60년 넘게 쌓아온 한방 기술력을 바탕으로 2008년 첫 출시됐다. 8년 연속 국내 한방 샴푸 시장에서 40% 이상의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전체 샴푸 시장의 약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탈모 샴푸 시장에서도 올해 1월 기준 33.7%(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중국 시장의 경우 출시 첫 해인 2013년 챵샤해피고, 동방 CJ 홈쇼핑 등 중국의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단시간 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2015년에는 려 자양윤모 라인을 중국 현지에 출시해 125억원의 매출을, 지난해 5월 노동절 연휴에는 전년동기 대비 670%로 증가한 25억원의 사상 최대 월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