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에 따르면, 연초 이후 지난 12일까지 한국ㆍ대만ㆍ인도ㆍ태국ㆍ인도네시아ㆍ필리핀 등 아시아 6개국 증시에 순유입된 금액은 232억달러(약 26조원)에 달했다. 작년 1년 동안의 매수액인 259억달러에 육박하는 액수다.
이진호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세계 경기 회복기에 안전 자산을 줄이고 위험 자산을 확대하는 과정에서 투자자들이 위험 자산으로 꼽히는 아시아 신흥 시장 주식을 사들이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세계경제는 오랜 부진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회복 국면에 접어들고 있다.
이러한 상승장세에 레버리지 투자를 고려하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대의 최저금리 이벤트를 한정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대의 저금리로 상환할 수 있는 대환 상품도 인기다.
★CAP스탁론 바로가기 http://ak.cap114.co.kr/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은 CAP스탁론으로 갈아타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577-967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577-9677)
★ 바로가기 http://ak.cap114.co.kr/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업계 최저금리 상품 총집합!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윌비스, 아이마켓코리아, 제일약품, NHN엔터테인먼트, 케이씨텍, 경동도시가스, 인터파크홀딩스, 토박스코리아, 양지사, 태웅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577-9677
바로가기 http://ak.cap114.co.kr/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