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특징주]남북경협주 시세 폭발! 신원上 좋은사람들 23%!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퐁당퐁당 황금 연휴에 거래일이 많지 않아 지루함에 지친 개인 투자자들이 많다. 기다리던 만큼 복이 온다고 했던가? 기대됬던 정책주의 흐름이 5월 10일 거래일부터 폭발하기 시작했다. 창투사의 대장으로 분류되는 DSC인베스트먼트(241520)의 경우 장중한때 14% 급등세를 보여주었고, 개성공단 입주기업인 신원(009270)의 경우는 4월19일부터 꾸준히 우상향 하다가 상한가로 마감되었다.


▶▶▶인맥주는 끝났다! 실질적 수혜받는 정책주들![지금확인]◀◀◀

[특징주]남북경협주 시세 폭발! 신원上 좋은사람들 23%! *
AD


주식어플 ‘단타의길’에서는 9일 당선결과로 인맥주의 반등을 기대하는 개인 투자자들이 많았으나 이는 기대감으로 움직이는 주식의 기본적 성질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오판이라며, 2선이 불가한 우리나라 헌법상 인맥주는 상승할 모맨텀, 즉, 기대감이 끝난 종목이라 더 이상의 반등을 바랄 수 없다고 말했다.

▶▶▶어찌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미세먼지 황제주 급등임박!◀◀◀


원금복구를 위해 단타의길에서 제시하고 있는 테마군은 철강주와 해운업이다. 철강주의 경우 중국의 철광석 재고와 가격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종목이며 해당 부분에 대한 메리트가 반영 될 여지가 충분하며 회복 기미가 보이는 해운업과도 밀접하게 관련이 있다. 해운업 역시 벌크선 중심으로 가격이 많이 낮아진 만큼, 중국에 비해 기술력으로 월등히 앞서는 우리나라 조선소들이 이미 수혜를 받고 있고-현대중공업의 경우 16년도 하반기부터 수주한 선박의 50% 이상이 벌크선임, 대우조선해양 경영이 정상화 될 경우 급등할 여지가 충분하다고 말했다.



단타의길 수급 특징주
#현대중공업, #대창스틸, #윌비스, #우리들제약, #좋은사람들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