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능과 디자인이 만났다" 휠라, '플렉스 무브 라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적용…스트레치 소재 사용 등 쾌적감↑

"기능과 디자인이 만났다" 휠라, '플렉스 무브 라인'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휠라는 올해 여름 시즌 스포츠의 기능적 측면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함께 강조한 멀티 스포츠웨어 '플렉스 무브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플렉스 무브 라인은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적용, 스포츠 활동 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보이며, 흐르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장시간 운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운동 시 최적화된 핏(fit)을 구현하기 위해 3D 입체패턴설계로 몸매가 슬림해 보이면서도, 운동 중 탄탄하게 몸을 받쳐줘 활동성까지 강화해 인도어 스포츠는 물론 러닝과 같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남성용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카무플라주(얼룩덜룩한 무늬) 등 컬러와 패턴을 이용해 도시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을 부여했다. 여성용은 섬세한 실루엣 디자인에 방점을 뒀다. 특히, 20~30대 영 타깃의 취향을 겨냥해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 바탕에 로고 디자인을 활용해 세련미를 한층 부각했다.

라운드 반팔 티셔츠와 집업, 후드집업, 레깅스(여성용)와 팬츠(남성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