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신한카드가 19일까지 올댓쇼핑 사이트에서 '올댓 드림(Allthat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선정,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 가격 외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가정의 달과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 상품을 준비, 상품 구입 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게릴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게릴라할인 쿠폰은 쿠폰방식/할인율/할인금액/수량이 일자별로 다양하게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신한카드 앱카드인 판(FAN)쿠폰 이용 시 신한 판으로 결제하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1만원 이상 2만원 미만 구매 시에는 500포인트가, 2만원 이상 3만원 미만 구매 시 1000포인트, 3만원 이상 5만원 미만 시 1500포인트, 5만원 이상 구매 시 2500포인트가 적립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스페셜데이(Special Day)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 온라인(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개인 신용카드로 사용하면 행사 업종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이하 포인트)를 최대 5만점을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 돌잔치, 회갑연 등 각종 연회 행사의 경우, 행사업종(웨딩홀, 연회장, 일반음식점)의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해외여행 관련 이용(여행사, 항공권, 면세점, 해외 이용) 역시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응모 이후 행사 기간 동안 이용된 금액을 합산해 적용되며, 행사 기간 내 포인트플러스 약정기간 보유 고객은 이벤트 응모대상에서 제외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