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게임빌 "로열블러드, MMORPG 신작 선호 유저 타게팅"

시계아이콘00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송재준 게임빌 부사장은 12일 진행된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리니지M 등 MMORPG 경쟁게임 등장하고 있지만 우리만의 차별점이 있고, 차별화를 바탕으로 (로열블러드가)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 끌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한국과 중국에서 이미 선점한 경쟁 게임 있지만 하반기 경쟁구도로 보면 신작에 목말라하는 유저들이 존재할 것이므로 이부분을 잘 타겟팅하면 시장 진입기회가 있을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는 블루오션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